캘리포니아 주 태권도의 날 제정으로 대한민국 국위를 높이고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위축된 태권도인 그리고 태권도장의 활성화에 일조를 하고자 캘리포니아 주에서 매년 9월4일을 태권도의 날로 제정하는 ACR-1 결의안을 섀런 쿼크-실바 주 하원의원(Assembly member Sharon Quirk-Silva, 65th District)과 최석호 주 하원의원(Assembly member Steven Choi, 68th District)이 공동 발의 하였습니다.
결의안이 주 상,하원의회에서 최종 통과되기 위해서는 캘리포니아 주 전역에서 수많은 주민들의 지지서명이 필요합니다.
지지서명 청원서는 모두 모아져서 서명자의 주소지 관할 캘리포니아 주 상,하원 의원들에게 전달되어지게 되어 상,하원 의원들은 자신의 지역구민들이 태권도의 날에 관심과 지지를 하고 있다는 인식을 갖고 태권도의 날 제정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에 동의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지지서명은 태권도의 날 제정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지서명 작성 및 제출 방법>
1. 태권도의 날 지원 웹 사이트 오른쪽 사이드 바에있는 "첨부 파일"로 이동합니다. 청원 양식을 인쇄하신 후, 이름, 직위 (선택사항),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작성하시고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귀하의 정보는 어떠한 상업적 또는 마케팅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으며 ACR 1에 대한 주 전체 지원을 표시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2. 작성한 양식은 LA한국 문화원에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이메일로 이미지 파일 (PDF 파일 또는 휴대폰을 이용JPG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his website use cookies. We use cookies for internal purposes only to help us to provide you with a better user experience.